|
총 32개(현재 1/총 2페이지) |
번호 | 제목 |
---|---|
32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배송되지 않아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가상계좌로 인한 입금 방식이 아니므로
반드시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동일 하셔야 매칭 처리가 되세요.
Ex)
주문자명: 홍길동
입금자명: 김상득
이럴경우 입금자명은 반드시 김상득으로 해주셔야 입금처리되신답니다.
아니시면 매칭이 안되어 입금확인이 안되시는 부분이세요.
매칭이 안되었을 경우 , 어느 분께서 입금해 주셨는지 확인이 어려운 부분이세요~
번거로우시더라도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반드시 동일하게 해주시고, 불가피 할 경우
입금 하신후 저희 재클린에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감사 합니다.^^
|
31 |
[회원정보]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수정의 경우 로그인을 하신우 우측상단의 나의정보를 누르시면
개인정보 수정의 화면이 나오세요~ 그곳에서 정보를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30 |
[회원정보] 아이디 /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로그인 화면의 하단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간단한 정보 확인후
아이디/패스워드를 찾으실수 있습니다.
혹, 정보를 잊으셨다면 저희 재클린 대표번호 1644-1828로 전화주세요~
정보 확인후,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29 |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의 경우 로그인 하신후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좌측 하단 My Info의 회원탈퇴에서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 |
[기타]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의 경우 상품에 따라서 적용이 많이 다릅니다.
적립금이 적용이 되는 상품이 있고, 적용이 되지 않는 상품이 있습니다.
적립금 사용의 경우, 해당 상품을 결제 하실때 하단 부분의 적립금 사용 여부에서
해당 적립금 금액을 입력 해주시면 그 만큼의 적립금이 차감되어,차감된 적립금 만큼 실결제 금액도
줄어듭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27 |
[취소/반품/교환] 주문하고 상품을 받았는데 반품(환불)이 가능한가요?
반품(환불) 내용에 따라서 처리 방법이 달라진답니다.
제품의 하자일경우 100% 반품(환불)처리 가능하시며, 제품의 하자가 아닌
사용자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 제품의 사용이 없을경우
가능합니다.
제품을 사용해주시다가 환불은 저희도 조금 어려운 부분이겠지요^^;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26 |
[취소/반품/교환]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상품의 환불 같은경우,
경우에 따라 조금씩달라지는 부분이세요~
상품에 하자로 인해 환불을 원하실경우,
당연히 저희쪽에서 처리해 드리는 부분이구요^^
만약 고객님의 변심이실 경우에는
상품 포장 훼손시 환불이 어려운 부분이세요~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25 |
[배송관련]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배송료의 경우 제품마다 차이가 있답니다
무료배송의 경우 고객님께서 따로 택배비 부담이 없이 저희 재클린에서
부담을 하여 배송을 해드리며, 유료일 경우는 배송비를 포함한 가격을
결제 해주시면 됩니다.
배송비는 기본운임 2,500원이며, 도서산간의 경우 지역별로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24 |
[배송관련] 주문을 오늘 했습니다. 언제 받을 수 있을까요?
당일 주문건의 경우 평일일 경우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택배사의 문제가 없다면 주문한 다음날 받으신답니다.
(택배사의 문제란,
우천등 배송이 지연될만한 사유 혹은 거리가 먼 경우 입니다.)
단, 제품의 예약판매등으로 인하여 사전 안내가 나간 경우에는 그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수 있음을 참고 해주세요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23 |
[배송관련] 배송완료라는데 상품을 받아보지 못했습니다.
배송완료라고 되었는데 물건을 받지 못하신 부분은
택배사의 문제, 혹은 전상상의 오류등으로 나타 나실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전상상의 오류는 거의 없으시다고 보면되세요~)
그러나 저희 물건을 구매해주신 고객님께서 물건을 받지 못하였다면 당연히 저희 재클린이
확인 후, 처리 해드려야 하는 부분이며 이와같은 상황이 발생하셨을 때는 1644-1828 번으로 전화주셔서
말씀해주시면 빠른 확인 및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22 |
[배송관련] 선물을 보냈는데 잘 도착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주문해주신 내역을 확인하셔서 운송장 조회를 해보시면
고객님께서 물건을 받으셨는지 확인 가능하십니다.
배송의 경우 택배 업체에서 진행 되는 부분이다 보니
위 방법으로 해주시면 되세요^^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21 |
[배송관련]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현재 재클린 홈페이지는 한글로 표기, 판매 되고 있어 사이트 자체내에서는
해외판매가 어렵습니다. 추후 해외 판매에 대한 인프라 구축이 될 예정이며
현재는 저희 제품이 판매 되고 있는 오픈마켓(해외배송이 가능한)등을 이용하여 구매 해주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20 |
[주문/결제] 정상적으로 결제확인/ 배송처리 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신후 우측 상단의 마이 페이지를 누르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이 확인 되신답니다.
마이페이지에서주문내역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 및 주문상태가 확인 가능하십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19 |
[주문/결제] 무이자 할부는 몇 개월까지 되나요?
무이자 할부의 경우는 카드사 마다 상이 합니다.
기본 무이자 할부 외에 카드사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이나 무료 할부를
그대로 적용 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서 확인 해보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18 |
[주문/결제]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되나요?
비회원으로도 주문 가능하십니다.
주문시 로그인 페이지가 나온다면 로그인 이미지 하단쪽에 비회원으로 주문을 선택해주시면
비회원으로 주문 가능하십니다.
단, 비회원의 경우 정보 조회가 어렵기 때문에 주문번호를 따로 꼭 기재를 해주셔야 합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17 |
[배송관련]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하신 내역과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같은경우,
홈페이지 우측 스크롤 카테고리의 배송조회 메뉴에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하시답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16 |
[취소/반품/교환] 교환/반품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구매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을 받으실 제품과 아래 이미지와 같은 메모를 함께 제품과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실 때 제품 불량이 아닌 경우 왕복 택배비 5,000원을 함께 동봉하신 후,
현대택배를 이용, 착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저희 재클린은 확인 후 처리상황을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 하실 경우,
추가로 발생되는 요금에 대하여 고객님이 부담하실 수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현대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15 |
[주문/결제] 신용카드 할부 구매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특정 카드사에서 진행하는 무이자 행사기간이 아닌 경우에는
카드 할부 수수료가 할부 개월에 따라 부가됩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14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와 신청인이 달라도 문제가 없나요?
무통장 입금 시에는 반드시 결제 페이지에서 작성한 입금자명과 동일한 성함으로
입금해주셔야 최대한 빠르게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입금완료 후 결제완료로 확인 및 변경되는데는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정상입금처리가 되면 주문정보가 <주문접수>에서 <결제완료>로 변경됩니다.
만약 입금을 하신 후에도 장시간 <주문접수>로 표기되어 있다면
(고객센터) 1644-1828이나 1:1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13 |
[취소/반품/교환]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제품의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배송비는 반품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수령 후 7일 이내에 제품의 하자 혹은 불량, 파손상품으로 인한
반품은 재클린에서 부담하며 하자가 아닌 고객님의 변심, 색상변경 또는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왕복 배송비(5,000원)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44-182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
|
|||||||||
회사명 : 주식회사재클린
| 사업자등록번호 : 240-86-00524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후암동 105-180 3층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용산-00934호 | 연락처 : 02-1644-1828 | FAX : 02-3789-8756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이혜정 | 대표자 : 박재영 contact : jacklyn@jsmail.co.kr for more information |
|||||||||